오스와 수군의 잡학다식

반응형

용산역 지하에 가면 곰브라더스가 있다.

no sugar

용산역에서 지인을 만나서 커피라도 한잔 하려면 지상 3~4층에 있는 커피숖은 항상 만원이거니와 시끌시끌 

상대적으로 발길이 적은 지하 1층에 가면 곰브라더스가 있는데 여긴 비교적 한적하다.

 

곰브라더스 메뉴판

오늘 나의 눈길을 끈 건 호두 바나나 

쌉쌀한 호두와 바나나가 만나면 무슨 맛인지 궁금했다 

호두 때문에 건강한 음료일 거라는 느낌이 

곰브라더스 디저트

곰 만쥬와 커피콩 빵이 눈에 띄었다.

커피콩 빵도 주문

호두 바나나 주스

기대하던 호두 바나나 주스 

생각만큼 호두의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다. 

메인 바나나 맛이 끝나면 뒤에 살짝 호두 향과 쌉싸름함이 느껴지는 정도 

커피콩빵

커피콩빵은 생각보다 작았다 빵 한 개가 손가락 두 마디 정도 크기였다.

커피 향 진한 모카빵 정도 

 

용산역에서 조용히 이야기 나누면서 건강주스를 마시고 싶다면 곰브라더스로~

 

용산역 지하 1층 다이소 앞에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