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와 수군의 잡학다식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이 놀러 와서 

마땅한 곳을 찾다가 가게 된 낙원테산도

음식이 조금 천천히 나오는 편이긴 하지만

맛있는 음식 때문에 다음엔 가족이랑

오고 싶을 만큼 괜찮은 느낌이었다

 

항상 어딜 가든 사이드로 

시키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가츠 샌드를 시켜보았는데

정확히 어떤 부위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름 부분과 살코기 부분이 동시에 들어있는 통고기라

특히 하고 맛이 너무 좋았다

 

대창이 들어간 덮밥인 호르몬동

이름이 특이하다면서 친구가 시켰는데

이름이 그래서인지 난 끌리지 않았다

 

 

나는 무난하게 김치 오므라이스

저렇게 돼있는 오므라이스를

서빙하시는 분이 반 갈라주신다

유튜브 같은 거 보면 쫙하듯이

 

잘라 주신다

소스랑 적당히 버무려서 먹으니까

맛있었다

평소에 김치 들어간 걸 좋아해서 

김치가 씹히면서 김치 맛이 있는 게 좋았는데

김치를 선호하지 않으면 다른 오므라이스를 먹으면 좋겠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