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와 수군의 잡학다식

반응형

얼마 전, 남편의 생일이있어 생일선물로 간식박스를 받았습니다.

 

'간식타임'

 

'간식타임이라고 해봐야 뭐 얼마나 들어있겠어.' '그냥 과자박스 아닌가?' 정도로 생각했던 저는 배송을 받고 조금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알찬 구성의 간식박스에는 각종 컵라면과, 과자, 젤리, 숨겨진(?) 초콜릿 등이 알차게 채워져 있었습니다.

간단히 보자면 제일 윗 칸에는 허니버터칩부터 웨하스까지 총 다섯종류의 과자가 들어있었고, 두번째 칸은 각종 컵라면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세번째 칸은 달달한 초콜릿과자와 프링글스, 마지막으로 간식박스의 히든카드인 '스트레스는 바사삭' 부분의 크런치 초콜릿이 가득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4시쯤이 되면 엄청난 허기가 몰려오는데 그 때 일용할 양식으로 쓰기 딱 좋은 간식박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스트레는 바사삭'칸의 초콜릿들은 생각지 못한 곳에서 초콜릿이 나와 행복 두배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직장인과 수험생들이 직장과 학교에 두고 먹으며 헛헛한 배를 채워줄 간식박스이기도 하지만, 요즘같이 집 안에서 활동이 많은 때 하나씩 구비해두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써 종합 수입과자 선물세트 직장인 사무실 학생 엠티 과자 간식세트 답례품, 1개, 01.행운 한가득농심 컵라면 컵라면8종(신라면+김치+튀김우동+오짬+너구리+새우탕+사리곰탕+육개장)x2 총16개, 16개롯데제과 크런키볼 초콜렛 파우치, 32g, 12개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